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물생활/Review

아쿠아리오 네오캡, 네오백 시리즈 (1) : 네오캡

728x90
반응형

 

간만에 물생활 이야기입니다.

구피도 번식 실패, 코리도 실패, 안시는 일부러 번식을 안 시키는 중입니다.

현상유지를 목표로 이 혹독한 겨울을 넘기고, 따뜻한 봄이 되면 뭐라도 해야겠다 했던 그때...

 

산타다!

 

아쿠라리오 사장님이 좋은 건 나눠써야 하지 않겠냐며, 통 크게 신제품을 보내주셨습니다.

신제품은 까고 써야 제 맛이겠죠?

 

씐나씐나

 

열심히 까봅니다.

 

네오캡, 네오백 각각 4종류입니다.

네오캡부터 디벼보도록 하겠습니다.

 

박터
설명

 

네오캡 박터는 유산균 + 휴면 박테리아입니다.

분말이라, 이전 시티헌터님의 딸파와 생긴 것은 비슷한데 주 내용물은 좀 다르긴 합니다. 

네오A의 분말 버전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효능이 비슷하다면 냄새가 안 나는 것 하나만으로 엄청난 업그레이드입니다.

 

악셀러레이터?
내용

 

네오캡 엑셀러레이터입니다.

고기 식욕 증진, 산란 증진 어쩌고를 보니 이건 네오V네요.

냄새가 안 나는 네오V라니...

 

컴플렉스
내용

 

네오캡 컴플렉스입니다.

염소 중화성분과 분말 박테리아의 혼합

마치 이거 하나면 네오A와 C를 한방에 쓴 것과 같은 그런 효과를 노린 상품입니다.

 

물고기가 갑자기 생겨서 바로 물생활을 시작해야 하는 상황 같은 어처구니 없는 상황에 맞는 제품 같습니다.

 

리무버
내용

 

염소를 제거하는 네오캡 리무버입니다.

네오C를 완벽하게 계승한 제품이네요.

 

그러나 염소중화제를 쓰다가 결국 다들 하우징필터 달게 되는게 물생활 인지상정이라...

저는 쓸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네오백은 다음에 리뷰를 또 해보겠습니다.

 

아쿠아리오 사장님 감사합니다.

이건 내돈내산 후기가 아닙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