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길거리/FMM2020 도전 모드

FMM2020 도전 모드 <부상의 위기> (상) 솔샤르가 도망갔다!

728x90
반응형

다시 해봅시다

 다음 도전 모드를 도전해봅시다.

부상의 위기

하....
다 드러눕는 시나리오군요.
장보리 감독이 겁나게 싫어하는 부상....

바뀔 건 없습니다

능력치만 감추고 시작해봅시다.

잉글랜드 선택

리그는 잉글랜드를 선택하구요.

팀은 맨유로

구세주 강림 때 주제 넘게 솔샤르가 시비를 털어서...
이번엔 솔샤르를 경질시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상이 없어도 바람 잘 날 없는 맨유를 골라봅니다.

시작

벌써 힘빠지네요 ㅋㅋㅋㅋㅋㅋ

솔샤르가 도망갔다

어느 정도 부상이길래....?

심각하답니다

누가누가 드러누웠나.....

일단 리그 10위

이거부터가 심각하군요.
제대로 못하면 유로파도 못 갈 상황이 오겠어요.

하아...1

데헤아 누웠고 베일리 누웠고 필 존스 누웠고...
매과이어 누웠고 튀앙제베 누웠고 완비사카 누웠네요..

이게 끝이 아니네??

루크 쇼 누웠고, 프레드 누웠고 린가드 누웠고(너는 좀 더 누워도 되겠는데...) 페레이라 누웠고, 브루노 페르난데스 누웠습니다.

누구로 축구하냐

그린우드, 마샬, 래쉬포드 다 누웠네요....
진짜 동렬이도 없고, 종범이도 없고 보다 심한 상황이네요....

누구로 축구한담???

중국에서 오신 이갈로

일단 이갈로가 안 누웠으니....
이분을 처음엔 중용해야 할 듯 하네요...

포그바야!

포그바가 살아있습니다.
포그바 만세 작전을 써야 할 듯 합니다...

로호 다시 와

답이 없어서 에스투디안테스로 임대 간 로호를 다시 불러옵니다.
솔샤르는 너를 전력 외로 봤지만, 장보리 감독은 너를 중용하겠다!

일단 전술은 똑같이 갑시다

이게 되는 이유는 마티치가 안 누웠거든요.
토트넘 때는 억지로 썼지만, 마티치가 있으니 맨유는 4-1-2-2-1을 써도 됩니다.

그러나 큰 문제가 있었으니...
그 문제는 나중에 풀어보도록 하지요.

수비는 이렇게
공격은 이렇게

수비랑 공격 전술은 이렇게 가면 되겠습니다.
뭐 안되면 나중에 조금씩 바꿔보도록 하지요.

어차피 강등권은 아니니...
나중에 선수들이 돌아오면 맞춤 포메이션을 한 번 써봐야 할 듯 합니다.

안해

전담 선수는 부상선수들 돌아오면 하지요.

안그래도 그래야 할 판

디오고 달로트가 자기 좀 써달라며 징징댑니다.
지금 안 그래도 쓸 놈 없는 판에 긁어모아모아야 할 판입니다.

자네를 중용하겠네

없어서 쓴다. 없어서!
완비사카가 지금 누웠잖냐..?

고맙답니다

이러고 달로트는 혹사를 당했다는 소식입니다.

긁어모아도...

유스까지 박박 긁었지만 후보 7명을 못 채웁니다.
이게 무슨 날벼락이람...?

포그바 만세!

포그바의 선제골이 터집니다.
역시 포그바 만세작전이 주효했네요 ㅋㅋㅋㅋ

첫 승

일단 에버튼에게 첫 승을 거둡니다.
타히티 총이 추가골을 넣었네요.

괜찮은데...

황가드 황가드하지만....
린가드 능력치 괜찮은데요? 몸싸움이 빙구라 그렇지...

나중에 돌아오면 써봐야겠네요.

77ㅓ억

꺼억은 인테르로 갔습니다.
얘는 호출도 안 됩니다. ㅎㅎㅎㅎㅎㅎ
주급 40만 파운드 쩌네요?

일단 한숨 돌리고

부상의 위기를 극복한 것처럼 보이는 맨유는...

시작부터..

맨체스터 더비를 합니다.
망신살 예약이네요.

일단 이렇게 포메는 잡았는데

수비가 영 맘에 안 드네요.
레어드 린델로프 로호 달로트인데....
린델로프나 로호나 둘 다 공격형 디펜더입니다.

너를 기다린다

수비의 안정을 위해서는 얼른 매과이어가 돌아와야 할 듯 합니다.

데려가라 데려가

이 와중에 트라오레에게 임대 문의가...?

대승적이다

대승적으로 보내줍니다.
능력치가 1군에서 뛸 만하지는 않거든요.

또 못채웠...

이번에도 벤치를 비우고 출격!

탈탈탈

르로이 사네한테 아주 영혼까지 탈곡 당하는 중입니다.
수비수가 쫓아가질 못하네요?
로호야 잘하자....ㅠ

분노의 전술변경

어차피 털리는거 공격이나 하다 털리자!
전술 변경 후 타이티 총의 추격골이 터지지만...

르로이 사네한테 해트트릭을 당하는 대망신을 기록하면서...

졌지만 못싸웠다

맨체스터 더비에서 아주 톡톡히 망신을 당하는 맨유입니다. 퍼거슨옹 미안하오...

기쁘다니 혹사시켜주지

완비사카 오기 전까지는 무조건 풀타임 출장 시킬테니 눕지나 말아라...

임대요?

2군에 있는 미첼은 임대를 보내랍니다.
지금 그럴 때가 아니오.

올려!

올려서 토템으로라도 써야겠습니다.
그러나 미첼은 여러 경기에 선발 출장도 했다 합니다.

페르난데스 누웠어...

병원에서 멘토링 중입니다.
페르난데스가 돌아오면 상당히 좋을 것 같은데...
포그바가 혹사중이거든요.

첼시요?

뭔 놈의 강팀들과의 연전이....
이 시나리오가 더 어렵네요.

만만한 팀이 없어요....

헐!

이적기간 중이었군요!
이럴 줄 알았으면 돈질이라도 시원하게 해볼껄!!!

과연 첼시전은 잘 할 수 있을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