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물생활/Review

브라인 봉자석, 네오디움 자석봉 직구로 싸게 구매

728x90
반응형

제가 브라인을 거를 때 네오디움 자석봉을 안 쓰면 정신건강에 해롭다고는 이미 말씀 드리긴 했습니다.

그런데, 저는 지금까지 15cm짜리 자석봉을 쓰고 있었는데 아주 그것도 여러번 걸러야 하다보니 정신건강에 해로워서 30cm짜리를 사야겠다 마음을 먹고 검색을 하는데.....

 

이야 가격이 아주 아름답게 비싸더라고요.

물론 국산 자석봉은 고추가루에 쇳가루 뽑는데 쓰는 거 잘 알고 있긴 한데, 그래도 너무 비싸서.....

결국 알리의 문을 두드렸습니다.

 

가격이 1/3이네요.

어차피 배송기간이야 잊어먹으면 오겠지 하는 마음으로(어차피 봉자석이 지금 없어서 브라인 못 거르는 것도 아니고...) 냅다 시켜놨는데, 2주만에 도착을 했습니다. 

 

알아보니 알리익스프레스가 배송방법을 바꿔서 배송기간이 좀 짧아졌다고 해요?

COVID-19때문에 오래 걸려도 불만 갖지 마세요라는 안내를 봤던터라 사실 너른 마음으로 이해해 주려고 했는데 이렇게 빨리 오니 아주 기분이 좋습니다.

 

이게 뭔가 했네

포장을 박스도 아니고 뾱뾱이를 두르고 거기에 노랑테이프 떡칠로 해버리는 패기!

근데 생각해보니 박스에 했다가는 박스가 부서질 가능성도 있으니, 차라리 이렇게 포장하는 게 낫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믿기지 않겠지만 저 포장을 뜯는데 테이프가 끊어지지 않았다는 놀라운 사실!

 

30cm 봉자석

근데 뭔가 봉자석이 좀 얇다했더니만......

지름이 19mm짜리였네요....! 

뭐 이건 확인을 제대로 안 한 제 잘못입니다. 근데 길이가 길어져서 무거운데다가 손잡이도 없으니 차라리 조금 둘레가 얇은 것이 다루기 쉬울 것 같습니다. (지금 사실 정신승리 중입니다.)

 

브라인 잘 붙을 듯

자석은 시험 해본 결과 무지하게 셉니다.

한국자석이나 중국자석이나 별 다를 건 없을 듯 하네요.

신나게 브라인 세팅해놨으니, 내일 한번 써볼 예정입니다. 5번 거를 꺼 두번 거르게만 해주면 그걸로 만족입니다.

 

가끔 이렇게 물생활 용품을 직구로 구하면, 국내에서 사는 것보다 꽤나 싸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물론 배송기간은 랜덤이라는 게 큰 맹점이긴 하지만요.

 

728x90
반응형